DETAILED NOTES ON 호치민골프여행

Detailed Notes on 호치민골프여행

Detailed Notes on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면 한국말을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캐디가 배정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영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 정도만 가능합니다. 간혹 베테랑 캐디에게는 조언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자연 그대로의 지형지물을 활용해 만들어진 몇몇 홀들은 공략 난이도를 더욱 끌어올리는 한편, 플레이어들의 도전정신을 고취시키는 역할을 맡기도 합니다.

플레이 중 이동은 도보가 기본이지만, 카트 이용을 원할 경우 별도의 요금을 지불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트는 전기로 움직이는 전동카트가 대부분이며, 좌석 뒤쪽에 골프 백을 실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최근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신생 업체들을 중심으로 종종 사건사고가 발생하기 때문에, 되도록 안전한 투어를 위해서는 상담 및 예약 과정에서부터 충분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패키지 투어를 신청 하시면 숙소 , 차량, 가이드 기본 옵션에 필요하신 옵션들을 추가 포함하셔서 고객님 취향과 패턴에 맞는 여행 일정을 계획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 파견 직원이 상주해 있어 불편함이 없으며 서비스 수준도 상당한 편에 속합니다.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 소개: 러스트, 코틀린 등의 현대적인 언어와 활용 사례

이곳들은 모두 최상급의 그린 컨디션을 비롯해, 준프로급 골퍼들도 공략이 결코 쉽지 않은 난이도, 그리고 럭셔리한 클럽 하우스까지 정상급의 환경에서 골프를 즐기기 위한 모든 기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베트남골프투어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해피골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남부 지역은 전형적인 동남아 날씨를 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베트남의 경제 수도인 호치민을 비롯해 인기 휴양지인 붕따우, 푸꾸옥 섬 등이 있어 라운딩과 함께 관광 및 휴양, 밤 문화, 가족동반 여행까지 다양한 목적에 걸맞은 골프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부 지역에 비해 항공료는 다소 비싼 편입니다.

이외에도 제휴된 골프장에 한하여 포인트를 사용해 그린피를 지불할 수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들도 있습니다.

호치민에는 다양한 놀이문화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야시장, 맥주거리, 클럽, 가라오케등 다양한 밤문화 투어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턱대고 여행객끼리 놀러다니시기엔 조금 위험한 곳과 베트남만의 특이한 문화들이 많이 있다보니 에코가이드가 안전하고 신나게 즐길실 수 있는 여러 곳을 안내해 드릴겁니다.

때문에 선호도에 따라 황제투어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예약시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치민의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우수한 퀄리티와 더불어 압도적인 업소의 숫자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베트남의 다른 도시에서는 유흥을 즐기고자 할 때는 되도록 한인 업소를 추천하는 경향이 있으나, 호치민에는 베트남어를 못하는 대부분의 한국인이 방문해도 문제가 없을 만큼 서비스 수준이 뛰어난 로컬 업소가 매우 많기 때문에, 굳이 한인 업소만을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